스마트를 가져오니 안 오던 셀프 세차장도 오게 되네요.

한 동안 거의 세차장에 맡겼는데 말이죵~
3-4년만에 방문해 봅니다.

미세먼지가 있지만 너무 꼬질꼬질하고 데려와서는
자동세차 한 번 돌린게 전부라 닦아줘야죠!!

집 세차장이 많이 없어졌어요. ㅜㅡㅜ
다행히 근처에 하나 있어서 카드 충전하는데
어라... 예전에 충전하고 남은 돈이 들어있네요. 야호!!

세차 실력이 줄어든건지 물가가 오른건지
후다닥 했는데도 5천원이나 들어가네요.

지난 번 붙여준 터보 마크도 아직 잘 붙어있네요. ㅎㅎ
신경 안 썼는데 이제 보니 차 번호가 “빨리오삼” ㅋ

셀프 세차를 하고 나니 기스들이 엄청 보입니다.
밤에만 보고 데려온 제가 잘못이죠.
천천히 고쳐줄께... ;)

실내는 얼마 전 디테일링 세차 맡겼더니
색이 살짝(?) 진해졌네요.

생각해보니 안드로이드 달면서 못한
후방카메라 교체도 했는데 기존꺼보단 쨍합니다.
(기존 달려 있던게 백내장 수준 ㅜㅜ)

벚꽃 바람 맞으며 집에 와서 물왁스라도 한 번 슥슥...

주차한 옆자리는 삼각형에 좁아서 주차 자리는 아니지만
주차할 곳 없으면 스마트 전용 자리!

주말 밤 아이 라이딩 하고 오면 스트레스였는데
이제 주차 걱정이 없어요. ^-^

무탈하게 오래 오래!!!

+ Recent posts